본문 바로가기
맛집

송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식당 온센텐동 맛있어요.

by 프로클린 2022. 3. 27.

송도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옷도 세일한다고 해서 봄 옷좀 볼 겸 가봤어요~

가니 배가 고파져서 일단 점심부터 먹자해서

지하 1층 식당있는 곳을 둘러보다가 골목식당에서

나온 온센이 있어서 바로 결정했네요!

옷은 못 고르지만 맛있는 게 있으면 잘 결정하는 타입입니다😁

 

송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식당

송현아 푸드페어로 에비텐동 음료 세트로 13900원에 판매중이에요

종류로는 온센텐동 새우4마리든 에비텐동

보리멸텐동, 오징어가든 이까텐동, 아나고텐동이 있어요

이제 보니까 맥주도 판매하네요~ 맥주랑 먹어도 

잘 어울릴 맛입니다. 또 옥수수랑 양배추에 유자로 맛을 낸 사라다도

판매하고 있어요.

 

튀김이라 아무래도 느끼하니까

사라다랑 같이 먹어도 좋을 뻔 했네요

저희는 온센텐동두개에 하나는 새우튀김을 추가했어요

에비텐동을 또 먹기에는 다른 야채 튀김들이 아쉬워서

둘 다 포기가 안되 두가지다 선택하는 방법을 택했습니다!

 

송현아 맛집

조리시간은 주문 즉시 튀겨주기 때문에

15분 정도 기다려야 했어요. 기다리니 이렇게

맛있는 텐동이 나왔습니다. 바삭한 튀김위로

소스가 뿌려져 있고 단백한 장국과 같이 나옵니다~

 

또 뿌려진 소스와 동일한 소스가 배치되어 있어서

따로 찍어드시거나 밥에 떠 뿌려 드실 수 있어요.

송현아 온센 텐동

소스와 단무지를 가져와서 먹을 수 있게끔 배치되어 있어요.

그런데 저 단무지가 정말 맛있어요. 그냥 단무지가 아니라

유자향이 나는 새콤달콤향긋한 단무지라서

튀김이랑 잘 어울리고 느끼한 맛을 잡아주면서

또 먹고싶게끔 단짠단짠처럼 느끼상큼느끼상큼

조화가 아주 좋습니다~

 

텐동 맛있게 먹는 법

텐동 맛있게 먹는 법을 따라하면서 먹어봤어요.

그릇 뚜껑에 튀김을 덜어준 뒤에 김튀김을

가장먼저 먹고, 온센 타마고를 밥에 풀어

소스랑 같이 잘 섞어줘요. 그 뒤에 튀김을 반찬처럼

먹고 느끼할 때에는 꽈리고추를 먹어주면 됩니다~

 

골목식당 온센텐동

이렇게 밥위에 올려져 있던 튀김이

밥 때문에 눅눅해지지 않게 얼른 뚜겅으로

옮겨주고 바삭하게 튀겨진 김 튀김을 먹었어요~
김 튀김이 간이 간간해서 소스에 찍어먹고

온센타마고와 밥과 섞은 후 함께 먹으니 정말 맛있어요.

 

조미김을 튀긴 게 아니라서 처음 먹었을 때는

생각한 짭짤한 맛이 느껴지지 않아 싱거울 수 있는 데,

소스를 찍어 먹으니 간이 딱 맞았어요'

 

 

온센타마고를 터트리니 반숙인 노른자가

밥위에 톡 하고 맛있게도 터졌어요.

노른자랑 밥이랑 잘 섞어줘야 끝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텐동 초보인 저에게 남편이 알려주는 꿀팁 😂

잘 안섞었더니 남은 밥이 맛이 없다며

처음에 잘 섞었어야 한다며 타박을 받고 알게된 팁이에요

 

 

밥이랑 튀김들이랑 맛있게 먹어주면 됩니다.

튀김옷이 정말 바삭하게 잘 튀겨졌어요.

단호박도 겉은 바삭 속은 덜 익은 것 없이

아주 촉촉하게 튀겨져 정말 맛있더라고요.

 

특히 맛있었던 건 느타리버섯 튀김이었는데,

튀김옷이 잘 입혀지고 버섯이 기름을 아주 잘 먹었는 지,

버섯 튀김이 정말 맛있었어요.

 

생각보다 가지튀김은 좀 가지맛이 덜 나서 아쉬웠어요.

가지를 좋아하고 중국 가지 튀김을 좋아하는 데,

아무래도 양념이나 간이 적어서 그런지

가지튀김이 생각보다 그렇게 맛있지는 않았어요.

 

그렇다고 튀김 자체가 맛이 없다는 건 아니라

다른 곳에서 먹었던 가지 튀김들이랑 

요리방법자체가 달라서 느껴지는 것 같아요.

 

정말 튀김이라고 하면 반죽에도 어느정도 간이 되서

간이 있는 튀김옷에 간장을 찍어먹고는 하는데,

온센텐동은 튀김자체의 간이 약하고 찍어먹는 소스도

짠 소스가 아니라 가스오부시맛이나는 그런 소스라서

튀긴 야채나 새우의 본연의 맛을 즐기게 만들어줘요.

 

그런데 아무래도 튀김을 계속 먹다보니 느끼함이 올라오는 건

어쩔 수 없어요. 그럴때는 이렇게 꽈리고추 튀김을 먹어줍니다.

 

송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맛집

꽈리고추 튀김과 유자단무지를 먹어주면

느끼함을 잡아줘서 또 먹을 수 있게 해줍니다.

 

느끼한 걸 잘 못먹는 저는 그러다가 느끼병이 와서

전부 다 먹지는 못했네요. 항상 그랬어요...😂

잘먹는 남편은 한그릇 싹싹 비우고 제 껏 까지

먹어주었습니다..

 

다음번에 송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식당을 찾으면

탄탄면이랑 온센텐동을 같이 먹어야 겠어요.

여기 탄탄면도 맛있거든요...ㅎㅎ

옷은 건지지 못했지만 그래도 맛있는 밥을 먹어서

아주 만족스런 밥쇼핑이였습니다

 

댓글